BIG DATA

고객 행동 패턴 분석
고객 행동 패턴 분석, 구매 성향 분석

모든 고객 접점에서 발생하는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해 다양한서비스를 제시하고 고객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합니다.

오프라인 숍, 빅데이터 활용

Hot Zone / Dead Zone 파악

고객의 주요 동선을 시각화하여 가장 많이 방문한 ‘핫존‘과 방문객이 거의 없는 ‘데드존’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동선이 끊기는 지점을 파악해 디스플레이 상품을 변경하거나 인테리어를 변경하여 매출 증대를 꾀합니다.

수요 예측 및 재고관리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재고∙광고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현지 고객 맞춤형 전략 수립이 가능해 졌다.

‘촉’이 아닌 ‘데이터’로 비용 절감

기존에 활용했던 ‘매출’ 대신 ‘방문율’과 ‘구매전환율’을 눈여겨보면 새는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비용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