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s Cost, More Marketing.
We focus on building your brand.

적은 비용, 더 많은 마케팅. 브랜드 구축에 집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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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exible and fast to launch.
D2C B-Platform leads.

유연하고 빠른 시작. D2C B-Platform이 주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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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함께하는 D2C 상거래의 새로운 시작

브랜드와 제조사들의 독자적인 상품을 기반으로 D2C 웹 플랫폼(B-Platform)을 구축하여 자체 역량으로 소비자 직접판매를 유도하고 구매를 활성화시키는 판매 유통 모델입니다.

  • 직접 판매로 인한 가격 경쟁력을 갖출 수 있고 유통구조 간소화
  • 직접판매를 통한 판매자 이윤 극대화
  • 환경변화적인 요소에 바로 대응 할 수 있어 이벤트나 탄력적인 가격 정책 실행
  • 상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영상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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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LATFORM
  • 비즈니스 민첩성
    다양한 위험에 노출 될 수 있는 외부 소매 업체에 덜 의존하는 방식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혁신, 확장 및 적응하는 능력 향상
  • 소비패턴의 변화
    다양한 경로의 소비 욕구 증대와 비정형화된 소비패턴 형성, SNS 상품 정보 공유 활성화
  • 통합된 커머스 사장
    하나로 연결된 채널 통합 관리 및 다양한 상품 통합 혜택 제공하며 채널의 구분없이 새로운 구매 사이클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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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브랜드 구축

소비자가 제품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강력한 제어 기능을 사용하여 입소문 고객 리뷰 및 권장 사항을 통해 전환율, 충성도 및 유기적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영향을 미침

  • Trends & Insights
  • Brand Design
  • Brand Campaign
  • Contents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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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컨설팅 & 마케팅
  • 초연결 5G시대, 변화하는 소셜 마케팅
    5G 통신망 시대의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 및 타겟 마케팅
    AR/VR, 360도 스트리밍을 영상을 통한 새로운 소셜 트렌드 마케팅
  • Stroytelling을 활용한 브랜딩
    브랜드 기획으로 인한 인지도 상승 및 정보제공의 거점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Storytelling화 하여 관심을 유발. 직접적인 목소리로 전달하여 운영자와 고객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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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 영상 콘텐츠는 선택이 아닌 필수
    국민10명중 9명은 동영상 시청을 선호하는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 촬영, 편집하여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콘텐츠를 Storytelling화하여 다양한 흥미를 핵심 타겟 층에 노출
  • Short Video기반의 新 소셜미디어
    전세계적으로 트랜드가 된 짧은 영상 콘텐츠의 생산과 공유. 소통을 할수 있는 새로운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영상의 제작 편집으로 일상에서 가까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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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중심 소비자 통찰력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통하여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하고 이탈을 줄이며 소비자 요구를 보다 잘 충족시키는 새로운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개발

  • 고객 행동 패턴 분석
  • 고객 구매 성향 분석
  • 고객 상품 추천 및 매칭 서비스
  •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비용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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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MNI CHANNEL

Online 웹 솔루션과 Offline 매장운영 솔루션,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맞춤 서비스 및 이외 제품에 따른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운영하고 통합하는 솔루션을 ‘B-OMNI CHANNEL’ 서비스라고 부릅니다.